floating
페이스북 블로그 유학무료상담 email map 이원진유학컨설팅 서울분원입니다

제목 [연합 뉴스 보도문]'미국교육 20년의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유학 세미나를 실시한다.'
날짜 15-05-08 13:40조회657


​[이원진유학컨설팅]
미국교육 20년의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유학 세미나를 실시한다.
미국 유학 전문업체 이원진유학컨설팅에서 미국 교육계에 20년 넘게 종사한 이원진원장의
 2015년 첫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성공적인 유학 노하우를 들려주는 이원진원장은 버지니아 주정부의 상담교사(Guide Coundelor) 자격증 소지자이고, Fairfax County 내의 공립학교 현역 카운슬러로 근무한 교육 전문가이며, 토마스제퍼슨 과학고등학교 입학사정관을 역임한 미국 교육 분야의 베테랑이다.
미국유학 관련, 세미나 일정은 512() 오전 1030
자세한 사항은 이원진유학컨설팅 홈페이지(www.bestyuh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진유학컨설팅 관계자는 미국에서 20여년동안의 공립학교 카운슬러로써의 경험과 중고보딩스쿨, 미국대학등 수많은 유학 성공자들의 사례들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미국 유학에 대한 성공과 실패에 대한 많은 것을 알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미국교육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이다.
질의문답 형태로 진행 될 본 설명회는 이원진원장이 직접 진행할 예정이며, 미국교육의 제도, 과정, 특징 등 미국 교육 또는 미국 유학에 대해 평소에 궁금했던 사항들에 대해 자유롭게 질문하고 이에 대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답변을 들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특히 타 유학원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미국 학교의 현역 카운슬러로 근무한 교육 전문가로써의 미국 보딩 입학과 대학 입학에 관한 수많은 성공 사례와 컨설팅으로 교육현장의 살아 있는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기회로, 성공적인 미국 유학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실질적인 고민의 해결방안을 제시할 것이다.
참석자에게는 이원진원장의 저서 자식의 그림자가 되어를 선물로 드릴 예정이다.
세미나 참석예약은 전화 02-555-1118, 이메일(best@bestyuhak.com )로 신청하면 된다.
또한 홈페이지(www.bestyuhak.com)의 세미나 공지사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연합뉴스 보도문]


첨부파일/링크
이전글 [이원진유학컨설팅]2015년 중국 상하이 자녀교육 세미나 
다음글 [ 미국 워싱턴포스트 인터뷰 기사 ]SAT 주관사, 한국·중국 응시자 성적 발표 보류···문제 유출 조사 진행~~ 

937.993